문자 보내
뉴스

자동차 모터 마누패크튜링-플랫 와이어 모터제작

제가 지금 온라인 채팅 해요
고객 검토
전자 메일 통신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 그리고 매우 빠릅니다.

—— 로히트 라지 하시자

우리는 중국의 다른 회사에서 m/c를 가져왔지만 Nide 팀의 이러한 자세한 정보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은 정말 감사합니다.

—— 임페리얼 일렉트릭 컴퍼니

고정자 감기 기계는 완벽한 상태에 도달했습니다. 아주 잘 작동합니다. 구매에 매우 만족합니다.

—— 카필 아가라왈

NIDE는 내 기술 요구 사항에 따라 적절한 모터 제조 솔루션을 신중하게 확인하고 신속하게 제공했습니다.

—— 구

회사 뉴스
자동차 모터 마누패크튜링-플랫 와이어 모터제작

점점 유명한 세계 에너지와 환경 문제로, 신 에너지 모터스의 개발은 자동차와 다른 분야에서 중요한 경향이 되었습니다. 다음은 여러 신 에너지 모터의 개발 트랜드입니다 :

 

전화 경향 : 전기 자동차의 인기는 모터 기술의 급격한 발달을 촉진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핵심 구성 요소로서, 일렉트릭 모터의 효율성과 성능은 소비자들이 자동차를 선택하기 위한 중요 요소가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전기 자동차는 미래에 신 에너지 모터의 주요 어플리케이션 필드 중 하나일 것입니다.

 

고효율과 에너지 절약 : 신 에너지 모터스의 개발은 또한 그들의 효율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비용을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약간의 신기술은 넓게 아이언리스 전동기, 영구 자석 동기 전동기, AC 비동기식 모터, 등과 같이, 사용됩니다. 이러한 기술은 모터의 효율과 전력 밀도를 높일 수 있고, 모터의 크기와 무게를 줄일 수 있습니다.

 

통합 개발 : 모터와 컨트롤 시스템즈의 통합 개발과 함께, 모터는 더 자동차와 다른 분야의 필요를 충족시켜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모터와 배터리는 통합되며, 그것이 배터리의 충전 효율과 서비스 수명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집적 기술은 또한 전체적인 시스템 비용을 줄이고 시스템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지적 적용 : 맵시 좋은 차의 대중화와 함께, 신 에너지 모터스는 또한 더 지적 적용을 필요로 합니다. 예를 들면, 일렉트릭 모터는 자율적 구동과 경로 선정을 위해 차량 제어 장치와 네비게이션 시스템과 통합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지능 기술은 또한 모터의 운영 효율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현재 신 에너지 차량 모터는 주로 평선 모터제작 기술을 채택합 니다.

어떻게 평선 모터가 제조됩니다

 

또한 팬 케익 모터로 알려진 평선 모터가 특정 설계와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기법을 이용하여 제조됩니다. 그러나, 제조 절차에 연관된 일반적 단계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코일 권선 : 첫 번째 단계는 고정자 코일을 만들기 위해 맨드릴 또는 핵심 주위에 평선을 감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공정은 손으로 수행되거나 요구 정밀도와 크기에 따라서, 자동 장착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정자 어셈블리 : 고정자 코일은 그리고 나서 고정 자심으로 조립되며, 그것이 적용에 따라 라미네이트된 강 또는 다른 재료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마그네트 조립체 : 영구 자석류는 회전자 코어로 조립되며, 그것이 또한 라미네이트된 강 또는 다른 재료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가동자 조립체 : 회전자 코어는 그리고 나서 샤프트와 엔드 캡과 같은 태도와 다른 부품으로 모여집니다.

 

자동차 테스트 : 일단 모터가 모여지면, 그것은 성능 명세와 품질 기준을 만난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를 치릅니다. 이러한 검사는 다른 운영 상태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한 환경 실험과 더불어, 전기적이고 기계적 실험을 포함합니다.

 

전체적으로, 평선 모터스를 위한 제조 절차는 정확성과 전문성의 높은 수준이 모터스가 확실히 그리고 효율적으로 작동한다는 것을 보증하도록 요구합니다.

 

자동차 모터제작은 다음 단계를 포함합니다 :

 

주조되는 것 : 엔진 블록과 실린더 헤드와 다른 성분은 모래 또는 점토 또는 금속으로 만들어진 주형을 사용하여 주조공장에서 던져집니다.

 

기계화하는 것 : 주물 성분은 바람직한 모양과 크기를 달성하고 그들이 요구 규격을 만족시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그리고 나서 기계화됩니다.

 

집회 : 크랭크축과 피스톤과 연결봉과 같은 엔진의 다양한 구성 요소가 전문화된 도구와 장비를 사용하여 함께 모여집니다.

 

시험을 받는 것 : 완료된 엔진은 그것이 필요한 성능 기준과 배출 규제를 충족한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그리고 나서 시험됩니다.

 

자동 모터를 제조하는 과정은 정확성과 전문을 요구하고, 자동차사에 엔진을 공급하는 전문화된 제조들에 의해 일반적으로 실행됩니다. 전기 자동차의 상승과 함께, 제조 절차는 일렉트릭 모터와 배터리의 생산을 향하여 바뀌고 있습니다.

 

선술집 시간 : 2023-03-21 11:43:37 >> 뉴스 명부
연락처 세부 사항
NINGBO NIDE MECHANICAL EQUIPMENT CO.,LTD

담당자: Mr. Herbert

전화 번호: 0086-15067409300

팩스: 00-86-057487295637

회사에 직접 문의 보내기